맛집

김포 맛집 추천 :: 통진 꼬꼬 오리주물럭 + 맛팁까지

알랍뷰 2022. 7. 27. 15:3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 오래된 오리주물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꼬꼬오리주물럭

경기 김포시 통진읍 흥신로 302 / 031-988-6840

통진읍에 있고 예전에는 비닐하우스 같은 곳에서 연탄 불인가 숯인가로 익혀 먹었다고 해요! 지금은 가스불에 창고? 컨테이너? 같은 곳에서 먹을 수 있답니당~

네비 찍고 가다 보면 저렇게 간판이 보여용! 보이는 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저희가 마지막으로 먹고 나와서 불이 꺼져있어요 ㅎㅎ 운영 중에는 불 켜져있어요!

주차장은 저렇게 넓으니까 비어있는 곳 아무 데나 주차하시면 돼용~

 
 

왼쪽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되고 식사는 오른쪽 사진에 저곳에서 드시면 돼요!

 
들어가서 메뉴판 보시고 이모한테 주문하고 계산 먼저 하시면 주방 안에서 쟁반에다가 음식을 챙겨주십니당!!

오른쪽에는 물 담을 주전자랑 물이랑 물컵이 있어요! 셀프니까 알아서 가져가시면 됩니당~

마지막 사진은 신발장인데 왼쪽에 방이 있더라구요! 저기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요기다 신발 넣으시고 들어가시면 돼요ㅎㅎ

아까 쟁반에 주문한거 챙겨준다고했잖아요?!

★참고로 저희는 오리주물럭 中이랑 참이슬 2병, 음료수, 볶음밥 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오리주물럭, 볶음밥용 김이랑 부추, 밥, 수저, 물티슈, 반찬을 담아주신 쟁반을 챙겨서 위쪽에 식사는 이곳에서 하면 된다고 했던 거 기억하시죠? 거기로 들어와서 아무 데나 자리 잡고 앉으시면 돼용

 
 

자리가 이렇게 많이 있어용 빈 곳 아무 데나 앉으시면 됩니당~!! 저희가 갔을때는 꽉차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나가서 아무도 없어서 전체 내부 사진을 찍어봤어요

 
 
 
 
불판이 비어있는 곳에 앉아서 쟁반을 저 기름종이(?) 유선지(?) 로 덮어주시는데 그 종이를 깔고 오리를 부어줍니당!

여기서 맛팁 하나! ★★ 좀 짜게 드시거나 간을 맞추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양념장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시니까 일단 먹어보고 싱거우면 양념장으로 간 맞추세요~

 
요렇게 세팅하고 본격 요리 시작!!

여기서도 팁★이 있답니당ㅎㅎ

반찬 그릇에 있는 김치, 양파, 마늘을 다 넣어주세요! 가운데는 고추장이라 쪼꼼만 넣으세용~

 
양파랑 김치가 커서 잘 잘라줍니다! 크게 드실 분들은 안 자르셔도 돼요.

고기가 다 익을 때까지 잘 볶아줍니당 츕,,침고여용

 
 

고기가 다 익었으면 쌈 싸먹어야쥬~ㅎㅎ

여기서 팁 하나 또 나갑니다 ★★

상추에 오리, 양파, 김치, 마늘(꼭!!), 고추장 쪼끔을 넣고 싸먹는다.

진짜 마늘 꼭 넣어야 대용 푹 익어서 완전 맛있어요!!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밥을 넣어서 먼저 볶아주고 김이랑 부추를 넣어서 볶음밥을 합니당!!

 
 

하트를 만들겠다며 ㅋㅋㅋ 열심히 조각 중이십니다

 
 

짠! 하트 완성 ㅎㅎ 너무 예쁘게 잘 만들었지않나요?

(사진 찍고 살짝 누룽지 만들려고 바로 망가뜨린 건 비밀)

볶음밥까지 진짜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당. 역시 고기 먹고 마무리는 밥이쥐~~~

화장실은 뒷문으로 나와서 계단 밑으로 내려오면 바로 보여용! 앞문으로 나가면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서 걸어오면 보입니당!!

여기까지 꼬꼬 오리주물럭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오랜만에 갔더니 택배도 하더라구요 ㅎㅎ 혹시 멀어서 못 오시는 분들은 택배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알려드렸던 맛팁! 기억하시고 더 맛있게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