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막창 맛집 :: 걸리버막창 동성로 직영점 솔직후기

알랍뷰 2022. 7. 29. 08:59
728x90

안녕하세용! ㅎㅎ

주말에 대구 여행 간 김에 유명한 막창집을 가야겠다! 하고 몇 군데 찾아봤었는데요 ㅎㅎ 삼대 막창이라고 3군데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걸리버 막창을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구용 (혹시 삼대 막창이 어딘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용)

걸리버막창 동성로 직영점

대구 중구 동성로 3길 22-20 걸리버막창 / 053-262-7772

월-일 14:00~새벽 1:00

 

아 참고로 대구에 걸리버막창 두 군데니까 헷갈리시면 안돼요! 본점은 따로 있습니당 저는 동성로에서만 놀다가는 거라 동성로점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입구 간판 사진 ㅎㅎ 들어갈 때 보면 오른쪽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막창 초벌을 하구 계세요.

 
 

안에 손님이 많이 계셔서 내부를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대충 보여드리자면 요렇게!!

대구분들은 퇴근하고 오셔서 술이랑 같이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ㅋㅋ 가게가 굉장히 넓었습니당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세팅이 나옵니다!

저희는 막창 3인분에 버섯 된장찌개랑 공기밥 두 개를 주문했습니당!

(,,,,아니 메뉴판 왜 안 찍어왔지ㅜㅜ 메뉴는 막창,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버섯 된장찌개, 공기밥, 소주, 맥주, 청하, 음료수 이렇게 있고 고기는 다 1인분 11,000원이고 젤 중요한 거 첫 주문 막창은 무조건 3인분부터 가능합니다!!!!)

근데 저도 친구랑 둘이 갔는데 3인분이 딱 맞아여,,ㅎㅋ

저기 쌈장 가득 담긴 데에 부추랑 고추랑 넣어서 막장 취향껏 만들어서 드시면 돼요 (아마도?ㅋㅋ)

 

 
 

주문한 막창 3인분이 나왔습니당 ㅎㅎ 초벌이 되어 나와서 오래 굽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근데 인물사진 모드,, 왜 막창이 아니라 파절이를 잡은거니ㅠㅠ

 
 

열심히 막창 굽는즁ㅎㅎ

숯이 별로 없었는데도 좋은 건지 금방금방 익고 안뒤집으면 타더라구여,, 조심조심ㅎㅎ

막창이 부드럽고 냄새도 많이 안 나서 좋긴 했는데 음,,, 후기 보니까 줄 서서 먹고 하던데 저는 굳이 굳이 줄 서서 기다리면서 먹고 싶진 않겠더라고요 ㅎ

뭐 다들 입맛이 다르고 여기가 인생 맛집이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아니었습니당ㅎ 그래서 나머지 두 군데도 꼭 가보고 비교해보고싶었어요ㅠㅠㅎ 이건 기회가 되면 다음에 꼭 해보도록 할게요!

그렇지만 ** 친구도 저도 똑같이 얘기한 건 서울과 다르게 막창이 진짜 부드럽다는 거,, 이건 최고@

이거는 버섯된찌!! 쫀맛탱!ㄹㅎㅎ

친구도 저도 이게 젤 맛있었단,,ㅡㅎㅎ

얼큰해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힘드실 수동 ㅠㅠ 청양고추? 랑 버섯 가득 들은 된찌에여

사진을 더 많이 찍어왔어야 했는데 여행 스케줄이 짧아서 들뜨고 급해서 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별로 없네여ㅜㅜ 아쉽,,,

오늘의 총평!

맛 ★★★

가격 ★★★★

서비스 ★★★

재방문의사 △

.. 그ㅈㅓ 그랬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