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사당역 맛집 방배동 맛집 :: 바다풍경 방배1호점

알랍뷰 2022. 7. 21. 16:14
728x90

안녕하세용:)

벌써 일주일의 반!! 이 지난 목요일이에요~~

오늘은 충무김밥과 멍게비빔밥이 맛있는 사당 맛집을 찾아왔어용 헤헤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로 시작할게용~

바다풍경 방배1호점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일신빌딩 / 02-582-6351

월-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정기 휴무

 

차 타고 가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ㅋㅋ 구름도 예쁘고 하늘도 파랗길래 찍었어용

네비 찍고 오면 골목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바다풍경 간판이 보입니당.

*주차정보*

식당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은 한데 이게 다른 식당이랑 같이 써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근처에 공용주차장 이용하셔야 해서 피크타임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차를 두고 오시거나 근처 공용주차장 찾아보신 후에 오시는 걸 추천드려용!!

저는 오픈 시간에 조금 지나서 갔더니 주차할 곳 있어서 가게 옆 공간에 주차했습니다!!

그리고 골목이 좀 좁아서 큰 차는 조금 힘들 수 있다는 점도 참고부탁드려용><

 
 
식당 내부모습입니당~

요기 신발 벗고 들어와야 하니까 양말 빵꾸난거 신고 오심 창피할 수 있어용ㅋㅋㅋ

안쪽에 룸(?)으로 좌식으로 앉는 테이블도 있고 바깥은 의자에 앉는 거라 편하신 거 택하시면 되겠습니당!

그리고 보니까 벽에 연예인 사인도 엄청 걸려있더라구용!~ 신기했어요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벽에 붙어있어요.

저기서 보고 시키시면 됩니당~!

※ 여기가 진짜 통영 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통영관광 홍보 지정 업소, 통영시 향토음식 지정점으로 등록되어 있고 통영관광 팸플릿도 구비되어 있어서 저도 하나 가져와서 봤어용:)

 

바다풍경 충무김밥이 진~~짜 맛있다고 해서 충무김밥이랑 다른 거 추가해서 먹으려고 온 거였는데 충무김밥은 점심에 안 하고 저녁에만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ㅜㅜ

대신 미리 전화하면 점심에도 준비해 주신다고 합니당!!

이 점 진짜 미리미리 참고해주세용~~

그래서 저희는 멍게비빔밥 2, 회덮밥 2, 멸치 회 무침 이렇게 주문했어용.

충무김밥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용.

저 생선 조림 맛있어서 뭔지 여쭤봤는데 처음 들어본 거라 까묵..

 

 
 
 
 
 
 
제발 사진 자세히 봐주세요ㅠㅠ

진짜 미쳤죠 너무 맛있어보이죠!! 아 침고여

위에서부터 멍게비빔밥, 회덮밥, 멸치 회 무침, 이게 전인데 약간 고수 비슷한 그런 게 들어간 전이라고 했는데 이것도 처음 들어보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이름을.. 까먹었습니당.

근데 저 부침개 진짜 진짜 제가 살면서 먹어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은데 이름이 뭘까 저거ㅠㅠ

그리고 제가 ㅋㅋ 멸치회^^..도 처음 먹어봤는데 무침이라 그런가 와 김에 싸서 저 안에 고추랑 배 들어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진짜 짱맛!!! 아니 이렇게 맛있는 걸 2X 년 만에 먹다니!!!

그리고 회덮밥은 회가 푸짐해서 좋았고 멍게비빔밥은 멍게 양이 좀 적었다고 하시더라구용~~

진짜 처음 먹어보는 거라 무섭기도 하고 먹기 좀 꺼렸었는데 진짜 반성해라 나ㅡㅡ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ㅋ사진 보면 아시겠죠? 아주 싹싹 긁어먹었습니당 헤헤

내돈내산은 아니고 보스돈보스산으로 배부르게 잘 먹고왔어용 ㅎ

그리고 바깥에 보니까 우산 도우미가 있더라구요. 진짜 갑자기 비 오면 당황스러운데 저런 게 있으니까 괜히 마음이 편-안 ㅋㅋ

 
 
다 먹고 돌아가는 길에도 하늘이 너무 예뻐서 ><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갑자기 도깨비 명대사 생각남ㅋㅋ 나중에 정주행해야지~~

오늘 왜인지 모르겠는데 신난 거 같으니까 다들 행복한 목요일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