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리아 신메뉴 롯데잇츠 주문 ::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베이컨 청주 매운 만두 미친 만두

알랍뷰 2023. 7. 26. 11:06
728x90

#롯데리아 #롯데리아신메뉴 #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 #불고기베이컨 #청주만두 #청주매운만두 #청주미친만두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신메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ㅎㅎ

저 롯데리아에서 오징어 버거랑 불갈비, 불새버거 이런 거 좋아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버거는 다 없어지더라고요.. ㅠ

오징어 버거는 진짜 어디서도 못 먹는 맛이라 없어져서 너무 슬펐는데 갑자기 티비였나 광고가 나오는데 불고기버거를 듣고 맛보고~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이건 먹어여돼!!! 하고 있었는데ㅋㅋㅋ 점심시간에 롯데리아를 가게 돼서 바~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여ㅠㅠ ㅋㅋㅋ

회사 근처 롯데리아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말에도 집에서 포장해서 먹으려고 주문하고 이번에는 블로그 써야겠당 하고 다른 신메뉴들도 같이 시켜봤습니당 ㅋㅋㅋㅋ

저는 집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배달로 하면 오래 걸리고 비싸니까 롯데 잇츠에서 미리 픽업 주문하고 찾으러 갔어요 ㅎㅎ

배민이나 뭐 요기요 등등으로도 주문할 수 있지만 저는 픽업이라 롯데 잇츠에서 했고 본인이 편한 걸로 주문하면 돼요!!

https://www.lotteeatz.com/eatzMain

 

LOTTE EATZ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3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여기 링크로 들어가서 하셔도 되고 앱도 있어서 편한 걸로 ㅋㅋㅋ 하시면 됩니당~

 
 
 
 
 

롯데 잇츠 링크 들어가면 위 화면이 뜰텐데 일단 배달할지 픽업할지 고르고 롯데리아를 눌러주면 두 번째 캡처화면처럼 보이실 거예요~

그러면 매장 찾아서 메뉴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당ㅎㅎ

저는 추천 메뉴에 있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불고기 베이컨, 청주 미친 만두& 매운 만두 (5,000원짜리) 주문했어용~

728x90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주문 완료, 접수 완료가 뜨고 대기번호가 나와용 ㅎㅎ 10-15분 정도 걸린다고 나와서 시간 맞춰서 찾으러 갔고 나중에 보니까 픽업 대기, 픽업 완료까지 되어있더라구여 ㅋㅋㅋㅋ

나중에 저렇게 메일로 결제 완료 안내도 왔어요!!

총 주문금액이 삼만 원인 이유는 ㅋㅋㅋ 아까 신메뉴에 롱 치즈스틱, 양념 감자, 포테이토 L, 모차렐라 베이컨 버거, 아아 추가해서 총 30,900원 나왔습니당 ㅎㅎ

진짜 배 터져 죽는 줄 ㅠㅠ

 
 
 
 
 

너무 배고파서... 사진을 좀 막 찍었는데... 그냥 뭐 후기니까 이해해주세여 ㅎㅎ

일단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이렇게 파~란 종이 포장지에요ㅋㅋㅋ

예전에 오징어 버거는 주황색이었나 심플하게 오징어버거라고만 적혀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암튼 봉투 열어서 햄버거를 보니까 안에 불고기 패티, 오징어 패티, 양상추, 불고기 소스, 오징어 버거 소스, 마요네즈?? 이 정도 들어있었어요~

회사 근처 롯데리아는 오징어 버거 소스가 많이 들어있었던 건지 뻑뻑하다거나 소스 맛이 안 느껴지지 않았는데 집 근처는 진짜 불고기 넘 뻑뻑 퍽퍽하고 오징어 소스가 보이긴 하는데 왜 맛이 약한지... 의문 ㅠ

오징어 버거는 매콤한 맛에 먹는 건데 오히려 달달한 불고기 소스 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ㅠㅠ

근데 제가 햄버거 먹기 전에 미친 만두를 먹고 먹어서 매운맛을 못 느낀 걸 수도... ㅎㅎ

 
 
 

저희 집 근처는 만두를 그냥 봉투에 담아주더라고요??! 다른 후기 보니까 박스에 담아주던데...

암튼 미친 만두부터 먹어봤는데 오.. 진짜 매워요 ㅋㅋㅋ

약간 캡사이신맛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자극적인 매운맛!!

이거 먹고 매운 만두 먹으니까 매운 만두는 그냥 김치만두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이래서 오징어 버거 소스도 안 맵게 느껴진 건지 소스가 부족했던 건지 알 수가 없음 ㅋㅋㅋ

 
 

불고기 베이컨은 포장지 찍기도 전에 아빠가 열어버려서 햄버거 사진만 ㅋㅋㅋㅋ

그냥 딱! 불고기에 베이컨 ㅋㅋㅋ

모짜렐라 베이컨 버거도 주문했는데 그냥 불고기 베이컨보다 모짜렐라가 좀 더 단 느낌???

불고기 베이컨 맛있긴 한데 살짝 얘도 뻑뻑...

사실 저는 이거 안 먹어서 아빠가 말해준 그대로 적는 건데... 저는 불고기 베이컨 먹을 바에 그냥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주문할 듯요 ㅎㅎ

아! 치즈 좋아하면 모짜렐라 아니면 이거 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번뜩 떠오름!! 치즈 싫어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ㅎㅎ

어쩌다 보니 롯데리아 신메뉴를 다 먹어보게 됐는데 전 이 중에 오징어 버거만 없어질 때까지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나머지는 그닥...?ㅎㅎ

저 옛날에 롯데리아에서 알바도 했었는데 왜 롯데리아는 맛없는 거 냅두고 맛있는 것만 없애는지 이해불가에요ㅠㅠ

그릴 치킨버거? 이것도 좋아하는 사람 많았는데 없어지고 7인치 빵 불갈비버거도 진짜 불고기랑 다르게 맛있었는데 없어지고 오징어 버거도 없어지고.. 진짜 속상!!!

그래도 오징어 버거는 불고기가 꼈지만 다시 생겨서 좋아요 ㅋㅋㅋ ㅈ다음에는 오징어 버거 매운 소스 더 넣어달라고 요청해야겠어요 ㅋㅋㅋ

매운 거 좋아하시면 꼭 그렇게 드세용>_<

원래 오징어 버거 꿀팁 치즈 추가하면 진짜 더 맛있는데... 불고기 패티 빼버리고 치즈 추가하면 오징어 버거 되려나 ㅋㅋㅋ

암튼 지금까지 롯데리아 신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당~~~

또 먹고 싶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