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음성 보청기 금왕 보청기 어르신 보청기 잘하는 곳 추천 :: 포낙보청기 음성센터

알랍뷰 2023. 2. 7. 16:54
728x90

#음성보청기 #금왕보청기 #제천보청기 #진천보청기 #청주보청기

안녕하세요:)

우리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ㅎㅎ

헤헤 저 요번 설날에 할머니네 가서 할머니 보청기 하나 해드리고 왔어요>< 꺄~~

할머니네가 충청북도 제천인데 저는 수도권 사니까 자주 찾아뵙지도 못하는데 갈 때마다 점점 귀가 안 들리시는 것 같아서 이제 돈도 벌겠다!!! 우리 할머니 내 목소리 더 잘 들으시라고 보청기 맞추러 갔다왔습니당ㅎㅎ

제천 근방에는 없어서 찾아보는데 음성에 유명한 "포낙보청기 음성센터" 가 있더라고요!! 심지어 음성 버스터미널이랑 걸어서 1분?ㅋㅋㅋ 진짜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바로고 멀리서도 큼지막하게 보청기 적혀있어서 찾아가기도 짱짱 쉬움 ㅎㅎ

원장님(?)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멋지셔서..ㅎㅎ 할머니, 할아버지가 딱 좋아할 고런 손주 st ㅋㅋㅋㅋㅋ 뭔지 알죠?!

앗 서론이 너무 길었다 ㅋㅋ 아무튼 너무 친절한 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보청기도 할머니한테 맞는 걸로 잘 해주셔서 보청기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

그럼 자~~세한 솔직 방문 후기 시작할게용!!

 

 

포낙보청기 음성센터
충북 음성군 음성읍 수정로 40 1층 / 043-873-1171
월-금 09:00~18:30 토 09:00~15:30 일 정기휴무
*일요일 / 공휴일 사전예약시 구매 및 상담 가능
주차, 방문접수/출장, 남/녀 화장실 구분

 
 

터미널에서 좀 걸어와서 찍은 건데 저기 크게 보청기 보이세요?ㅋㅋㅋ

요기 앞에 횡단보도만 건너서 앞으로 좀만 가면 바로 도착이에요 ㅎㅎ 터미널이랑도 가깝고 차 타고 오기도 너무 좋음!!

 
 
 
 도착하면 이렇게 완전 깔끔한 매장 외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문을 열고 들어오면 기다릴 수 있는 쇼파도 있고 손 씻는 곳도 있어서 요즘 같을 때 편하게 손 닦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용ㅎㅎ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죠?ㅎㅎ

그리고 정수기 옆에 차 마실 수 있게 여러 개 구비해두셔서 할머니 검사하는 동안 저는 차 홀짝 거렸어요 헤헿

검사실도 한번 찍어보고~ 저는 보청기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는데 타입이 다섯 가지나 있더라고요..깜짝놀랬움..

방문하기 전에 한 번 보시고 나에게 적합한 건 뭘까 생각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저희처럼 그냥 방문하고 추천받아도 좋아요!ㅋㅋ

 
 

요거는 샘플용? 직접 착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사실 위에 저 적합한 보청기 저걸로 나에게 뭐가 맞나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귀에 직접 해보는 것만큼 나랑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잖아요!!

여기는 제품을 무려!! 3주간 혹은 한 달간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대용.. 진짜 대박이죠!!! 근데 심지어 무료...

그래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지 말지 결정하실 수 있어요 ㅎㅎ

 
이 장비는 실이측정기 인데 올바른 보청기 사용을 하려면 실이측정 검사가 필수래요ㅎㅎ 실제 보청기 착용 후 효과가 있는지 검증하는 전문적이고 대중적인 방법이라서!!

포낙보청기 음성센터는 음성지역 내 보청기 센터 중에 유일하게 요 실이측정기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당!!

그래서인지 여기 방문한 손님 중에 기존에 다른 곳에서 보청기를 하신 분이 있었는데 사람 많은 곳에서 웅웅 소리만 들리고 말소리가 또렷하게 안 들리셨는데 "포낙보청기 음성센터"에 방문해서 실이측정 검사까지 하고 난 뒤에 웅웅거리던 소리가 말소리로 들려서 만족해하시고 보청기를 제대로 하고 있다는 안정감까지 느껴가신 분도 있다더라고요ㅎㅎ

이건 보청기 청소해 주는 기계 '클린케어' 래요!!

우리 이어폰도 ㅋㅋㅋ 청소 안 해주면 엄청 더러워지는 거 알죠ㅋㅋ 그래서 에어팟 주기적으로 청소해 줘야 되잖아요 ㅎㅎ 그거처럼 보청기도 청소해 줘야 하는데 여기는 기계가 있어서 아주 깔꼼쓰 하게 청소도 가능!!!

 
 
이거는 귓속형 보청기인데 요게 제일 궁금하실까 봐 올려봤어요 ㅎㅎ 사실 내가 제일 궁금했음 ㅋㅋㅋ 힛

요게 귓속형 만들 때 본뜬 건데 제가 원장님 쫄라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아니~~ 우리 이웃님들한테 자세하게 소개해 줘야 되니깐 ㅎ헿

귓속형 하시게 되면 본뜬 다음에 만들고 착용할 수 있고 저희 할머니는 아래에 사진이랑 설명드릴 거지만 "오픈형 보청기" 하셨어요~

 
 
 
 이게 오픈형 보청기이고 중이염이나 이비인후과 치료받은 분들은 오픈형 형태를 착용해 주시는 게 좋대요~

오픈형은 귀에 거는 식이고 스피커만 귀안에 들어가고 마이크는 귀 뒤에 걸어서 사용하는 거예요!!

귀 뒤에 걸치는 거는 색상이 여러 가지가 나와서 선택할 수 있고 저희 할머니는 살색으로 하셨어용 ㅎㅎ 머리로도 가려지는데 살색이라 더더 티 안 나게 착용할 수 있더라구요~~

왼쪽 오른쪽 구분은 색으로 하는데 왼쪽은 파란색, 오른쪽은 빨간색 입니당~~

이렇게 충전해서 쓸 수도 있고 배터리 방식도 있대요!!

 
 

짠~

저희 할머니 착용샷인데 잘 안보이죠?ㅋㅋㅋ 살색이라서 진짜 더더더 티가 안나더라고요 ㅎㅎ

근데 소리는 잘 들리니까 진짜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제가 더 기뻤어요 헤헤

진작해드렸으면 더 좋았을 테지만 지금이라도 해드렸으니 뭐..ㅎㅎ 앞으로 더 잘해드려야징~~

여기 진짜 좋은 점이 원장님이 방문 출장도 하셔서 저처럼 할머니, 할아버지 보청기는 해드리고는 싶은데 거리가 멀어서 갈 수 없는 상황일 때 원장님이 직접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 방문해서 이동식 청력검사 후 RIC 보청기 착용 테스트까지 해주시니까 사실상 머니머니~만 내면 원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주시거든요 ㅎㅎ

그리고 제가 처음에 얘기했다시피..ㅎㅎ 원장님 딱 진짜 어르신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라서 아마 엄청 좋아하실거에유~~

방문 출장은 음성을 주로 다니시긴 하지만 제천, 충주, 진천, 청주 등등 전화로 문의하시면 다~~ 가주신다고 하니까 꼭!!! "포낙보청기 음성센터" 에 문의해 보시고 여기서 하시는 거 추천드려용~!

저 또 열심히 돈 벌어서 할아버지도 해드릴 생각인데 그땐 방문 출장 부탁드려볼까 생각즁입니당 헤헿

사실 블로그 후기가 없어서 더 자세히 적어보려고 노력했는데 잘 적었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제 포스팅이 꼭 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