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DAY 뷰 포토부스 설치 후기 본식 후기 (광명무역센터컨벤션) + 짝꿍추천

알랍뷰 2023. 7. 19. 11:36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곧 결혼하는 언니를 위해서 블로그에 웨딩업체 포스팅하고 했었는데 드디어..!! 언니가 결혼식을 했어요ㅠㅠ

(이건 그냥 TMI)

언니가 결혼 준비하면서 식전 영상이 음악이랑 잘 맞는지 어떤지 봐달라고 보여줘서 미리 봤는데도 (이때도 눈물 날 뻔함 ㅋㅋㅋ) 결혼식장에서 식전 영상 보다가 1차 울컥하고 할머니가 축사하는데 그냥 눈물이 줄줄... 언니가 결혼하는데 내가 왜 눈물이 나냐고ㅠㅠㅠㅋㅋㅋㅋ

 
 

짠~~ 진짜 너무 예쁘죠ㅠㅠ

광명 무역센터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했는데 이날 화장도 드레스도 분위기도 그냥 다 완벽! 언니가 젤루 예뻤음>< 진짜 왕왕 예뻤음 ㅎㅎ

아 언니 결혼식 자랑하려는 건 아니고 ㅋㅋㅋㅋ 요즘 결혼식장에 포토부스 설치하는 게 유행(?) 트렌드? 라 언니도 "뷰 포토부스" 라는 업체랑 계약해서 포토부스를 했거든요~

전에 제가 계약 후기를 올렸었는데 오늘은 실제 진행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아직 신생업체다 보니 계약 후기는 많이 올라왔어도 결혼식장에 어떻게 설치가 되고 진행이 되는지는 아직 부족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제가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후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

 
 

제가 결혼식 시작 한 시간 전쯤에 도착했는데 그때 뷰 포토부스 직원분들도 오셔서 장비?를 내리고 계시더라구용!

사진에 화살표 표시해둔 게 뷰 포토부스에용~!!

저기에 설치를 하는 건 아니고 일단 기계를 내려두는? 그런 거였고 신랑신부님께 어디에 설치할지 물어보고 거기다가 제대로 설치해 주셨어요!

설치 가능한 위치는 식장마다 다른 걸로 알고 있어서 계약한 식장에 포토부스가 가능한지, 어디에 설치해야 하는지 먼저 문의해 보고 진행하시는 거 추천드릴게용!

광명 무역 센터 컨벤션은 포토부스 협력업체도 있어서 포토부스는 가능했고 협력업체 말고 다른 곳이랑 계약하면 신부대기실 옆에 설치가 가능해서 입구 쪽 신부대기실 옆에다가 설치했습니당~

짠~ 이렇게 뒤에 하얀 천이랑 가랜드까지 설치해 주고 여기 앞에는 기계가 있어요 ㅋㅋ

그럼 포토존 완성!!

728x90
 
 

요렇게 포토부스가 있고 옆에 방명록 남길 수 있게 테이블 위에 펜이랑 종이가 있고 토퍼?? 사진 찍을 때 들고 찍을 수 있는 그런 소품들도 있어요!!

보통 신부는 신부대기실에서 손님맞이하고 신랑도 손님맞이해서 사실 이런 걸 하나하나 제대로 신경 쓸 수가 없어서 제가 어쩌다가 설치하는 걸 보게 돼서 옆에서 계속 지켜보면서 신경 써줬는데요!

뷰 포토부스에서 나온 직원분들이 정해진 위치에 설치를 하나면 본인들이 먼저 사진을 찍어보면서 위치를 조정하고 괜찮으면 하객분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끔 해주시더라구용

아직 하객분들이 오기 전이라 제가 시험 삼아 먼저 찍어봤거든요 ㅋㅋㅋ (한 시간 전부터 가있었음 ㅠㅠ)

근데 우리 인생 네 컷도 보면 리모컨으로 원할 때 찍을 수도 있지만 타이머가 있어서 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찍히잖아요. 타이머를 5초 인가로 해두셔서 이게 시간이 진짜 너무 빨리 지나가서 준비할 새도 없이 찍히길래 타이머 7초로 늘려달라고 말씀드렸고 키 큰 남자는 찍으니까 머리가 댕강 짤리길래 위치도 조정해달라고 부탁드렸고 그렇게 조정하고 다시 찍어보니까 괜찮아서 요렇게 진행했습니다 ㅎㅎ

화면을 누르면 사진이 찍히는데 두 번 찍고 사진 두 개가 인생네컷처럼 나오는데 이거는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릴게요!!

처음에 연습 겸 찍은 거는 총 두 장 나왔는데 그다음에는 네 장이 프린트돼서 이것도 아마 업체랑 얘기해서 조절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방명록에도 써야 하고 찍은 사람들도 가져가야하니까ㅎㅎ

포토부스 옆에 계속 직원분이 상주하고 계셔서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으니까 모르거나 잘 안되면 얘기하시면 됩니당~~

언니때도 잠깐 사진 프린트가 안돼서 사진 찍은 하객들이 앞에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천천히 뽑아서 다 나눠주고 그랬거든용ㅎㅎ

계약 시간 끝날 때까지 직원분이 옆에 계속 계시니까 걱정할게 없음!!!!

뷰 포토부스 계약하신 신랑신부님!! 타이머는 7초가 제일 적당한 것 같고 위치 같은 경우에는 미리 친구분이나 가족분들께 부탁해서 조정하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ㅎㅎ

포토부스에서 사진 찍으면 이렇게 나옵니다 ㅋㅋㅋ 인생네컷인데 사진이 두 장뿐인 인생네컷느낌ㅎㅎ

방명록도 제가 본보기?로 먼저 적었는데 사인펜이랑 스티커가 다양하게 있어서 글씨 쓰고 스티커 붙여서 꾸몄고 앞에 계신 직원분한테 얘기하면 제가 쓴 곳에 사진을 붙여주시더라구요!

이건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용><

다만 제가 생각했을 때 테이블이 여러 명이 작성하기엔 조금 좁은 느낌?이라 하객들이 몰릴 때는 약간 줄 서서 방명록을 적어야 돼서 불편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쨘~

언니가 받은 방명록 찍어와봤어요 ㅎㅎ

예쁘게 포장해 주셨고 안에 방명록이 모아져있어요~ 지인들이 쓴 거를 가져오기는 좀 그래서 가족이 적은 것만 찍어봤어요!

사진이랑 같이 하고 싶은 말을 적으니까 신랑신부한테 엄~청 새록새록 추억이 되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두 번째 사진이 저랑 사촌동생이 같이 적은 거예요 ㅋㅋ 스티커도 붙이고 나름 꾸민다고 꾸몄는데 글씨를 더 크게 적을 걸 그랬어요ㅋㅋㅋ

 
 

요거는 신랑신부 선물?ㅋㅋㅋ 이것도 다 포함된 건데 이게 저는 진짜 너무 예쁘더라고요!

신혼집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구 귀엽고 ㅎㅎ

언제 찍었는지 보지도 못했는데 ㅋㅋㅋ 신랑신부는 진짜 인생네컷처럼 네 컷으로 뽑아주셨더라구용 ㅎㅎ

지금 6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할인받아서 34만원에 계약이 가능한데 34만원에 하객들은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고 신랑신부는 정신없을 텐데 나중에 방명록을 통해 하객들 누가 왔는지 사진으로 볼 수 있고 덕담도 듣고 본인들 결혼사진을 인생네컷으로 남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용!!

사실 결혼식 갔다 오면 정신없어서 어떻게 지나갔나... 뒤돌면 생각도 잘 안 나는데 그때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게 계속 기억할 수 있고 추억할 수 있는 게 진짜 너무 장점인 것 같아용ㅎㅎ


★★★ 할인 정보 ★★★

​​

4월부터 6월까지 프로모션으로 210,000원을 할인 중에 있습니다.

기존가 80만원에서 21만원 할인으로 59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조건 : 후기 2개)

추가로 짝꿍이벤트도 진행중

그러면 합 34만원에 가능

 

 

혹시 뷰 포토부스 신규 계약하실때 짝꿍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댓남겨주시면 짝꿍도 구해드릴게용:)

꼭 싸게 계약하셔서 하객분들과 예비 신혼부부님들 모두 좋은 추억 남기세용ㅎㅎ

뷰포토부스 진행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