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막사 맛집 안양 짬뽕 맛집 :: 원차우

알랍뷰 2022. 7. 13. 09:26
728x90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주말에 할머니네 가서 할머니 뵙고 왔는데용~! 할머니가 맛있는 거 먹고 싶다고 하셔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요즘 삼막사가 뜨고 있는 것 같아서 삼막사 맛집을 찾아서 다녀왔어요!

 

 

 
원차우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39번길 5 / 031-473-2999

매일 11:00~21:30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 당연히 있구용~!

식당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삼막사 초입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 거예요!!

그리고 여기 더 좋았던 게 모범 음식점에 우수 외식업 지구, 애견 사랑 외식문화 등등 이런 게 걸려있으니까 더 좋아보이더라구용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요리경연 대회에서 최우수상 받으셨대요 귀엽 ㅎㅎ 역시 안양 중국집 맛집답죵

여기 또 좋은 점이 지역화폐, 상품권 다 가능하다는 점~!

룸도 여러 개 있어서 가족모임이라던가 회식이라던가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홀도 자리 많고 넓찍합니당

 

 
메뉴판입니당~!

코스요리도 있던데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가서 코스요리를 먹어볼까봐용><

그리고 다 수타가 적혀있어서 더욱 맛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은 고추잡채덮밥, 수타삼선간짜장, 수타차돌박이짬뽕, 탕수육 소 이렇게 했어요.

 

 
테이블은 첫번째 사진처럼 되어있고 앉으면 메뉴판이랑 수저랑 물 주시는데 물은 생수 아니고 자스민차더라구용.

근데 차가운 거라 할머니가 찬 거 못 드셔서 따뜻한 거 요청했는데 바로 주셔서 좋았어요 ㅎ헿 이런 거 하나에 감동받는 거잖아요 ㅋㄷㅋㄷ

주문하니까 중국집에 가면 기본으로 나오는 거랑 똑같이 나오고 간장 종지가 두 개 보이죠!? 하나는 차돌 짬뽕 고기 찍어 먹으라고 겨자 섞인 그 고기간장 주신 거였어요

 

 
짜잔~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습니당!
 

사실 고추잡채 덮밥 그닥 뭐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데 이거는 보자마자 꼴깍했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여서 ㅎㅎ 양도 되~게 많아요.

야채가 엄청 아삭아삭 맛있고 소스가 맛있어서 밥 비벼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일반이랑 찹쌀이 따로 있었는데 저는 찹쌀별로 안 좋아해서 일반으로 주문했고 위에 야채가 같이 나오고 소스는 그냥 맑은(?) 건더기가 없는 그런 소스였어요 ㅎ

탕슉 진짜 바삭하고 너~~무 맛있고 소스도 아무것도 없지만 맛있고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최고 ㅎㅎ

엄빠랑 할머니도 탕수육 진짜 맛있다고 그러셨어용

 

간짜장은 면이랑 건더기가 따로 나왔는데 음~청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사진 찍는다니까 아빠가 그릇 들어주는데 넘 기엽><

 

마지막으로 차돌박이 짬뽕이 나왔는데 여기가 짬뽕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가 진짜 와... 그냥 감탄만...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그냥 넘 맛있어요 ㅇㅅㅇ 최구

 
 
 
휴 겨우 다 먹었습니당 ㅎㅎ

저희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저희 가족이 양이 적긴 한데 와 그래도 진짜 너무 배불러서 집 가서 매실 마시고 난리ㅋㅋㅋ

 

 
카운터 옆에 이렇게 과자도 팔고 있더라구여~

안양지역화폐 사용 가능해서 저는 안양사랑 카드로 결제했어요!!

 

 

ㅎㅎ 마지막 영수증 인증까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