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역 맛집 :: 독립밀방 서울역점

알랍뷰 2022. 7. 12. 13:21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독립밀방 서울역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해용ㅎㅎ

친한 언니랑 서울역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영업제한도 있고 옮겨가기도 귀찮아서 한 곳에서 밥 먹고 카페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다가 독립밀방이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가보게되었습니당

후기에 올라와 있는 사진이 너무 이쁘고 음식도 맛있어 보여서 너무 기대하고 방문하였는데용 ㅎㅎ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까봐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당!

예약은 7시로 했고 6시 50분쯤(?) 도착했을 때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예약하고 방문하니까 편하더라구요^^

독립밀방 서울역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사 4층 독립밀방 / 02-312-3418

매일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에는 커피, 티, 디저트 등 이용 가능

 

여기서 잠깐!@ 독립밀방을 찾아가는 길?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일단 1. 지하철 1호선, 4호선 이용해서 서울역에 내려서 광장 같은 2층으로 바로 올라오시는 분들은 롯데아울렛 방향으로 들어가셔서 3층으로 올라오셔서 버거킹을 찾으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옆에 에스컬레이터 이용하면 바로 독립밀방이 오른쪽에 있씁니당:)

2. 공항철도 이용해서 KTX 타는 쪽으로 올라오시는 분들은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왼쪽에 던킨도너츠 작게 있고 앞으로 나오면 편의점 있고 하는데 그 앞으로 쭉 걸어오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그거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사진에 보이는 버거킹이 보이실거에용!~

 
 
3층에 버거킹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4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풍경이구용~! 가운데 사진에 왼쪽에 보이는데 가 독

립밀방이에요!ㅎㅎㅎ

 

 

가게 앞에 대기하는 자리같아요!ㅋㅋ

 
 
 여기가 입구 모습이에요 ㅎㅎ 새 거 티가 팍팍! 나죠?ㅋㅋ 조명도 하얘서 너무 깨끗해 보이고 좋더라고요 ㅎㅎ

저는 음식점이 아무리 맛집이라고 소문나도 뭔가 더러워 보이면 들어가고싶지않아져서ㅠㅠ 여기는 딱 봐도 청결해 보이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ㅎㅋ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인테리어인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ㅇㅅㅇ 약간 포토존 느낌.

 
 
제가 예약한 자리는 여기였구요 기본 세팅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자리에서 서울역 광장이 바로 보여요 ㅋㅋ

 

 
 

저희 자리가 창가 쪽인데 옆으로 자리가 이렇게 있구용ㅎㅎ 오른쪽에 보이는 문이 단체룸이에요!

 

단체룸 내부 모습입니당:)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이 계셨었는데 보니까 단체 모임 하기에 정말 좋아 보이더라구용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더욱 좋으실 것 같아요@!

 

저렇게 바깥쪽으로도 자리가 있고 ㅎㅎ 테이블이 진짜 많아용!!

 

 

메뉴판입니당! 세트메뉴도 있는데 점심 저녁 상관없이 가능하대요! 제가 다른 블로그 봤을 때 시간이 정해져있던 걸 봐서 여쭤봤는데 저녁에도 주문이 되더라구용 ㅎㅎ 지점마다 다른걸까요,,ㅎㅎ

메뉴는 두 번째 사진 한장이구용 뒤에는 디저트류 반장이랑 나머지 다 와인 종류에요!

그래서 모임 하기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ㅎㅎ

**디저트류는 브레이크 타임에 이용할 수 있고 식사 끝나고도 가능하니까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세트메뉴에 음료수 두 개라 그냥 메뉴 하나를 더 시키자 하고 ㅋㅋ 메뉴 세 개를 주문하고 콜라 하나 시켰어용

 


짜쟌~
첫 번째 사진이 훈제햄라따뚜이구요 두 번째 사진이 포르치니크림파스타 세 번째 사진이 쉬림프에그타르틴입니당
 
 
 세 개를 합치면 이렇게!!!!

훈제햄라따뚜이에 수란은 터뜨려서 먹으면 되고 저기 보이는 빵 두 조각은 라따뚜이 시키면 같이 나오는 건데 빵에 올려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올려먹었습니당 :)

빵이 부족했어요 ㅠㅠ ㅋㅋㅋ

 

저는 저 세 개중에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언니는 훈제햄라따뚜이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용!

쉬림프에그타르틴 저거는 빵 위에 야채랑 스크램블이랑 새우랑 아보카도가 올라간 건데 새우는 진짜 맛있었는데 식은 걸 먹어서 그런 건지 느끼하고 야채는 맛이 별로고,,, 아무튼 별로더라구여ㅠㅠ 그래서 남겼어요,,,

파스타는 꾸덕꾸덕하고 맛있었어요! 라따뚜이 저거는 안에 고기도 들어있고 알감자도 들어있고 토마토, 뭐 등등 들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수란 터뜨리기 전이 더 맛있었던것같아요,,ㅋㅋㅎㅎ

(그리고 콜라 캔 콜라인데 4000원은 너무 비싼거아닙니까요ㅠㅠ)

 
 

#내돈내산 ㅎㅎ 카운터랑 저희 계산서 ㅎㅎ 둘이서 거의 6만원,,,ㅎㅎ

약간 좀 비싼 감이 없지않아있긴한데ㅠㅠ 그냥 밥먹으러는 안가고 모임이나 중요한 자리면 저는 또 찾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가는 길에 포토존 같아서 한번 찍어봤습니당:)

어떤가유 ㅎㅎ 다들 #거울샷 하셔야죠 ㅋㅋㅋㅋ 사진 한장씩 찍구가세용>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