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샤로수길 카페 서울대입구역 카페 :: 마인드멜드

알랍뷰 2022. 7. 15. 08:34
728x90

안녕하세요:)

데헷 드디어 금요일이당 룰루~~♬

여러분은 디저트 달달한 거 좋아하세용? 아니면 짠 거? 아님 또 뭐 있지 담백한 거?? 상큼상콤?

저는 완전 달달한거 아니면 상큼한 거 좋아해여 ㅎㅎ 사실 디저트류는 다 좋아하긴 해요 없어서 못 먹지 ㅋㄷㅋㄷ

아무튼 제가 이번에 완~전 귀여운 쿠키가 있고 상콤한 케이크가 있는 갬성 있는 예쁜 샤로수길 카페에 다녀왔어용!!

웃긴썰도 밑에 있을 예정이니까 꼭 다 읽어주세용♥♥

마인드멜드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22 2층 / 010-2565-9401

월-일 11: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대용 ㅎㅎ

저는 낙성대 쪽에서 걸어와서 도보로 한 1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저 포토 그레이 위에 이층에 위치해있고 옆에는 마라탕 가게가 있었는데 밑에서 사진 찍고 마라탕 먹고 카페 가면 진짜 코스 완벽이다. 맞죠?><

들어가는 입구는 두 번째 사진에 화살표 있는 곳 잇죵 계단 살짝 보이는!! 저기로 들어가서 계단 올라가면 왼쪽에 마인드멜드가 있습니다용!!~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7시 반 즈음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여기 핫플이구나!!! 두둥

그래도 다행히 한자리 남아서 호다닥 찜꽁해서 앉았어요 ㅋㅋ

자리 맡아놓고 카페 둘러보는데 곳곳에 소품들이 다 너무 감성있고 엄청 신경 쓴 게 느껴지더라구여.

대기하는 의자인거같은데 투명인 것도 뭔가 이쁨><

그리고 일단 전신거울 있는 카페면 무조건이고! 옆에 동그란 스피커도 너무 탐나더라구용

또 곳곳에 화분이나 식물, 꽃 이런 게 있던데 너무 잘 어울리고 보기 좋았어요.

 

자리 곳곳에 이렇게 비치되어 있는데 가방이나 짐 넣으라고 두신 거 같아용!!

 
 
 
 화장실은 카페 안에 그 전신거울 옆쪽으로 코너 돌아서 공기청정기 옆에 문이 있는데 거기가 화장실이에용.

일단 내부에 있다는 게 진짜 최고!! 밖으로 가려면 귀찮아서 참게 되는 건 저뿐인가효..?

안에도 깔꼼하니 잘 되어있습니당ㅎㅎ

책도 있어서 큰일 보면서 책 보기도 쌉가능 ㅋㄷ

 
 
메뉴판은 주문하는 곳에 이렇게 붙어있어용

여기서 골라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당!! 주문하면서 이용안내도 한 번씩 봐주세용 카페 이용 시간 두 시간이고 외부 음식 금지 1인 1음료 주문해야 대용~

와이파이도 여기 적혀있으니까 데이터 부족하신 분들은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저희는 말차라떼 아이스, MD라떼, 레몬크럼블케이크 이렇게 주문했어용 *

이건 제가 찍은 디저트 사진이에용.

쿠키 진짜 미쳤죠 너무 귀엽죠!! 저 진짜 소리 질렀어요 물론 속으로.

아니 보자마자 너무 귀여운데 사진빨도 잘 받아;; 당황스러운 쿠키ㅋㅋㅋ

그리고 요즘 쿠키 가격도 비싼데 크고 귀엽고 양도 많아 보이는데 3.5라 합리적이다 생각해쩌여

쿠키가 달아서인지 조각 케이크는 다 상큼한 골드 키위, 레몬 이렇게 있더라구용 그래서 더 뭔가 조화롭고 좋았어요!! 다 내가 조아하는것만 있옹><

참고로 물은 카운터 쪽 끝에 이렇게 있으니까 셀프로 떠다 마시면 됩니당~!

 
 짠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다시 알려드리면 말차라떼, MD라떼 (이건 시그니처 메뉴), 레몬크럼블케이크 입니당

시그니처 메뉴답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같이 주셨어요.

크림이랑 로투스 가루(?) 같이 맛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용 크림은 완전 부들부들 로투스는 달달구리

그리고 저는 커피를 안 먹어서 몰랐는데 친구가 보통 이런 거 엄청 작은 잔에 주는데 여기는 컵도 크고 양도 혜자라면서 너무 좋대요!!

말차라떼는 딱 무난한 맛이었어용ㅎㅎ

그리고 레몬크럼블케이크 무.적.권. 드세요!! 아니 이거 진심 너무 맛있어요!! 친구도 이런 상큼한 거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전 원래 좋아해서 잘 먹었고 ㅋㅋ 진심 너무 맛있어요ㅠㅠ

 
 
이건 친구가 열심히 찍어준 사진이에용. 친구 진짜 사진 잘찍죵!! 저보다 잘 찍어서 질투나여 ㅡ3ㅡ 는 구라

나보다 더 열심히 사진 찍어주고 보내주고 너무 고마운 내친구♥♥ 알라뷰♡

 
 

이건 친구가 갬성사진이라고 찍은 건데 어때요? 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사진 받아보고 너무 잘 찍어서 오... 대박 이랬거든요?! 근데 마지막 사진은 무슨 감성인지 아시는 분 손! 저 좀 알려주세요~~ㅋㅎ

갬성 진짜 어렵다..

 
 

ㅋㅋ그리고 이건 무슨 사진이냐면요 아까 맨 처음에 말한 웃긴썰인데.. (안 웃겨도 웃기다 해주세요 전 웃겼으니까.)

저랑 친구랑 앉은 곳이 카운터 자리가 바로 보이는 자리였어용 근데 둘이 딱 봤는데 저 음료수가 너무너무 예쁘고 영롱한거에요. 그래서 둘이 눈 마주치고 야 저게 뭘까 하고 일단 찍어@!! ㅋㅋㅋ 이러고 왼쪽은 제가 오른쪽은 친구가 찍은 건데 너무 궁금해서 사진 들고 가서 직원분께 이거 뭐냐고 물어보고 궁금증 해결 완료★

정답은 블루 레몬 에이드 였습니당!

마지막은 나로 장식☆

거울이 있는데 사진 한 장은 찍어줘야죵 그쵸?!

여기는 그냥 찍어도 길쭉하게 나오는데 제가 또 기똥차게 찍는 법을 알아왔어요.

 

※ 출처는 이달의 소녀 츄 ♥

 

1. 핸드폰을 뒤집는다 (카메라가 아래로 가게)

2. 카메라 들고 있는 손을 한 뼘 정도 앞으로 내민다.

3. 다리 한쪽을 앞으로 내민다.

4. 허리를 살짝 꺾어서 상체는 뒤로 하체는 앞으로

5. 찍는다

 

그럼 인생 샷 가능>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