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산 맛집 신용산 퓨전식 화로구이 고기 맛집 :: 화양연화 내돈내산 후기

알랍뷰 2022. 8. 12. 11:02
728x90

안녕하세용:)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휴 이번 주는 뭔가 한 주가 되게 길었던 느낌쓰,,,

저번에 친구가 맛있는 고~오기를 사준다고 해서 용산을 갔다왔습니당ㅎㅎ

처음 가보는데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신기한 느낌? 분위기였어요!!

용산에도 맛집이 진짜 많던데 그중에 화양연화라는 고깃집을 방문했는데용~

화양연화의 뜻을 아시나요? 저는 이거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뜻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거든요.

뜻도 이름도 너무 좋아서 기억하고 있는데 그 이름으로 식당이 있다고 해서 우와! 했었던 ㅎㅎ 지금부터 내돈내산 방문 후기 시작하겠습니당~~!

화양연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12 / 0507-1340-6825

월-일 17:00~23:00

 
 
저는 버스 타고 움직였는데용~!

한강대교 북단. LG유플러스 정류장에 내려서 앞으로 신호등 하나 건너고 제 사진처럼 따라오시면 돼요~

하늘이 너무 예뻐서 하늘 사진도 넣었어요 헤헤

아무튼 왼쪽으로 꺾어서 쭉 걸어오다 보면 옛날 집 문 같은 데가 있는데 거기가 화양연화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용

안쪽에 테이블 자리도 있는데 저랑 친구는 요렇게 바? 테이블에 앉았어용.

화로 가져다주시고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근데 보니까 테이블 자리 예약이 더 힘든 것 같기도하고...ㅎㅎ

화장실도 식당 안에 있어서 아주 좋습니당!!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판입니다.

앞에 모습을 찍었어야했는데ㅠㅠ 위에 제가 바깥에 문이 옛날 문처럼 되어있다고 했잖아요 그거처럼 메뉴판 앞에도 문 모양이었어요 졸귀ㅏ탱><

저희는 하나씩 다 시키고 화양하이볼, 짐빔하이볼 이렇게 주문했던 것 같아요. (사실 친구가 주문해서 저는 기억이 잘...)

 
 
 
 이게 기본 제공되는 반찬이에용~!

왼쪽은 흰목이버섯? 그거고 오른쪽은 그 곤약면!!

나머지 뒤에는 소스들이고 그 뒤에는 뭔지 모를 반찬 들고 묵은지김치!! 묵은지김치가 진짜 존맛탱~~

 
 

요기 앞에 작은 종지는 소스에용~ 트러플오일? 이랑 간장소스 같은 거!!

첫 번째 사진이 아마 짐빕하이볼이고 두 번째가 화양하이볼인듯@!! 화양 하이볼은 계피 막대기 저게 들어있어서

향이 되게 좋다고 했어용!! 짐빔하이볼은 그냥 무난한 항상 먹는 그런 하이볼 맛!!

 
 
 
 
주문한 고기... 가 나왔는데 다시 봐도 미쳤네 진짜

아니 미쳤죠 !! 와 .. 진짜 ... 또 먹고 싶다 ㅋㅋㅋ

일단 야채들 알록달록 같이 나오니까 고기가 더 맛있어 보이고~~ 너뭉 예뿌고 ㅎㅎ

 
 
 
 
직접 부위별로 다 구워주시고 처음에 한점씩 접시에 놔주시는데요~

같이 먹으면 좋은 소스도 추천해 주시고 ㅎㅎ 근데 저는 백김치랑 먹는 게 너무 맛있어서 그거랑만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사진 보시면 소 아이본립 - 양 프렌치랙 - 돈 양념뼈목살 이 순서로 구워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세가지 중에 소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이본립!!

양갈비는 쪼~~끔 냄새났고 돼지는 느끼했던 것 같은...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아이본립만 주문할 것 같아용 ㅎㅎ

그래도 배부르게 진짜 잘 먹고 나왔어요. 일단 다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했고 분위기도 좋고! 아 근데 계속 고기를 구워서 에어컨을 켜도 너무너무 더웠어요... 여름에는 안 가고 아마 추워지면 다시 가보고 싶을 것 같아요ㅠㅠ

영수증 사진도 첨부했어야 했는데 친구가 사주고 영수증을 안 받아서 ㅋㅋㅋ 영수증 인증은 못하게 됐어요 아숩..

친구랑 맛있는 거 먹고 얘기도 많이 하고 아주 행복한 저녁이었어용ㅎㅎ

친구랑 혹은 애인이랑 방문하기 너무너무 좋은 화양연화~! 다들 한 번씩은 꼭 방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