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구래동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 솔리튜드

알랍뷰 2022. 8. 1. 16:12
728x90

 

안녕하세용:)

이번 주말에 엄마, 아빠 모시고 카페 데이트 다녀왔어용><

요즘에 부모님이랑 시간을 많이 보내고 같이 맛있는 거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김포에 진~~짜 예쁘고 디저트 맛집인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주려고 포스팅 중이에용 헤헿 (엄마, 아빠도 만족한 찐 맛집!!)

솔리튜드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12번길 8-11 1층 / 031-981-6388
매일 08:00~22:00 라스트오더 21:30
 

 

저는 아빠 차 타고 방문해서 네비 찍고 왔구요 길 찾기는 쉬우세용~!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당 ㅎㅎ

카페 외관은 깔끔한 느낌이 제일 컸구여 유리창에 메뉴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 귀엽길래 찍어봤어요 ㅋㅋ

 

※“솔리튜드” 여름휴가일정 공지※

8월 1일 20시까지 운영하며, 8월 2일은 여름휴가입니다. 3일부터는 정상영업 예정

 

이라고 하니까 참고 부탁드려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안에 분위기가 진짜 좋지 않아요?

곳곳에 화분이랑 테이블이랑 의자랑 진짜 다 잘 어울리고 작은 소품들도 테이블마다 있는데 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전신거울><

카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해야 하나 시그니처 그림? 이 새겨져있더라구용ㅎㅎ

그래서 뭔가 저기에 맞춰서 찍고 싶어서 사진도 찍어봤는데 그거는 밑에서 보여드릴게여!!

 

안에가 넓고 테이블 수가 많아서 좋았고 진짜 곳곳이 뭔가 포토존인거같고 사진찍으면 진짜 잘 나오겠다 생각했어용ㅋㅋ

제가 앉은 자리에는 이런 액자가 있었는데 진짜 대박이죵 아니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 뭐냐고ㅡㅡㅋㅋㅋ

커피머신기마저도 뭔가 분위기 있어서 찍어봤습니당ㅎㅎ

여거는 메뉴판입니당 메뉴도 진짜 다양해여!!!

※폴라로이드 이벤트 (~8.31까지)※

오픈 감사 이벤트 진행 - 친구, 연인 또는 가족끼리 방문 후 2개 이상 주문하여 홀 이용 시 “폴라로이드” 테이블당 1장씩 찍어서 드린대용

 

계산은 선불이에용! 카운터에서 메뉴판 보고 주문해 주시면 되고 주문하면 쿠폰 주시는데 이게 명함이랑 같이 되어있더라구용><

쿠폰마저 넘 기엽ㅋㅋ

디저트 맛집 카페답게 진열장에 케이크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여기 디저트는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해요 그래서 다 너무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카페의 시그니처를 먹어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더블초코라운드, 고구마아이스크림크로플,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고독슈페너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여기서 시그니처가 더블초코라운드랑 고독슈페너에용!!

커튼 뒤에 가 바로 베이킹 룸인데요.

벽에 걸린 액자는 사장님이 직접 베이킹을 배우셨다는 자격증이구여. 외국에서 배워오셨대용 어쩐지 맛있더라니~

ㅋㅋㅋ 아무튼 외국에서 제과제빵 배우시고 또 바리스타 자격증도 취득하셨다고 해요.

직접 만드셔서 그런가 진짜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다른 카페들과는 다른 느낌><

꺄아 드디어!!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습니당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지않아요?ㅎㅎ

 

아빠는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커피 진짜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커피를 안 먹어서 커피가 맛있다는 걸 이해 못 하겠지만 향은 좋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용!! 아마 커피 마니아분들은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용.

 

엄마는 고독슈페너 마셨는데 위에 크림이 달달하니 너무 맛있다고 하셨고 섞어 먹는 것보다는 한입에 꿀꺽 이렇게 해서 크림이랑 먹는 게 더 맛있으시대용ㅎㅎ

 

제가 자몽에이드인데 저거 진짜 짱맛!! 엄빠도 한입씩 먹더니 맛있다 그랬는데 저도 카페에서 먹어본 중에 젤루 맛있었던거같아용~~

 

이거 고구마아이스크림크로플인데 크로플이랑 고구마소스랑 따로 나오거든요?! 구래서 취향껏 뿌려먹거나 하면 되는데 저 소스마저도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셨대요. 근데 진짜 존맛탱임

 

그리고 크로플 짤라서 먹는데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오잉?하고 보니까 일반 크로플과 다르게 안에가 엄~청 찰지고 그냥 밀가루가 아니더라구요.

진짜 디저트 맛집 맞아요 너무너무 맛있어 말로 설명이 안됨 ㅠㅠ

 

초코는 아빠가 진짜 초코 안 드시는데 이거는 너무 맛있다고 거의 혼자서 반 이상을 드신 거 같아요.

아빠가 초코 먹었으면 말 다 한 거 아닌가요 ㅇㅅㅇ ㅋㅋㅋ

 
 
ㅋㅋ초토화,,,

셋이서 디저트 두 개 푸파했어용ㅎㅎ

근데 크로플은 엄마가 초코는 아빠가 다 먹은 것 같아용 저는 점심 먹은 게 배불러서 못 먹어~~ 살려줘~~

제가 위에서 말했던 거울 샷!!

뭔가 저 그림 위에 내가 들어가야만 할 것 같아서 ㅋㅋ 맞춰서 찍는다고 고생했네용ㅎㅎ

일반 전신거울도 있으면 더 좋겠따 생각이 들긴해용>< 난 거울샷 귀신이니꼐~~

 

안에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감성 뿐뿜이고 음료도, 커피도, 디저트도 다 ~ 너무 맛있어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오기 진짜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구래역에서 거리가 쪼~꼼 있기는 해서 차를 가지고 오는 게 더 편하실 것 같고 뭐 걸어서도 오실 수는 있어요!!

 

그리고 주변에 아파트랑 주택단지랑 많은데 여기 주변에 사시는 분들 제발 여기 가주세요ㅠㅠ 진짜 제가 가본 구래동 카페 중에 젤루 괜찮아요!! 사장님도 너무 착하시구 멋있으시구 헿

 

저는 진짜 밥 먹고 후식 먹는 거 좋아해서 디저트 맛집 많이 찾아보고 가보는데 김포에 특히 구래동에 이런 맛집 카페가 생겼다는 게 너무 좋았어용.

저처럼 빵 좋아하고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필수!! 무조건 가봐야대용 젭알☆★

 

 

지도에 왜 안뜨는지 모르겠는데ㅠㅠ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12번길 8-11 1층 주소 다시 올려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