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성로 디저트 카페 ; 마마다이닝 딸기 빙수 솔직후기

알랍뷰 2022. 8. 2. 13:31
728x90

안녕하세용~!

걸리버 막창에 이어 대구여행에서 방문했던 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요 ㅎㅎ 막창 먹고 시원하고 상콤한게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딸기 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고 방문하게 된 마마다이닝 입니당.

마마다이닝

대구 중구 동성로 2길 21-5

이렇게 크게 간판 있어서 아마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대구 동성로는 가게들이 다 근방이라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걸리버 막창이랑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었습니당 ㅎㅎ

요기가 입구! 디저트 카페답게 메뉴가 많아요!

 
 
여기가 입구 바로 앞이에요 ㅎㅎ

가게가 정말 예쁘게 잘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고요! #거울샷 #전신샷 을 위한 건지 ㅋㅋ 거울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조명도 예쁘고 화분도 진짜 많았어요 ㅎㅎ

 
 

메뉴판이구요 ㅎㅎ 주문은 자리 잡고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당 :)

저희는 처음부터 딸기 빙수를 먹으려고 방문했던 거라 생딸기 빙수 (17,500원)를 주문했습니당ㅎㅎ

주문하고 자리 잡고서 가게를 둘러봤는데용

 

여기가 카운터 쪽 (?) 이구요 ㅎㅎ

 입구에서 들어오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자리입니당. 안으로 쭉 들어가면 왼쪽 안쪽에 자리에용!
 
 
안쪽에서 오른쪽이 화장실인데요 화장실 가는 길도 첫 번째 사진처럼 저렇게 전신거울도 있고 조명 달고 예쁘게 꾸며놓은 거울도 있어요. 곳곳이 완전 다 포토존!

화장실은 저 문을 열고 나가면 세 번째 사진처럼 있습니당 :)

사진 좀 찍고 하다 보니까 빙수가 나왔는데 여기는 직원분이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용 ㅎㅎ 편했습니당! 근데 진동벨이나 그런 게 없다 보니 직원분이 빙수 나왔습니다 하고 돌아다니시기 때문에 잘 듣고 있다가 여기요! 해야 돼요 ㅋㅋ

 
 

드디어 빙수 사진!!ㅎㅎ

생딸기 빙수라서 딸기가 가득가득 ㅎㅎ 위에는 트리 모양 젤리랑 청포도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딸기가 있고 안에는 우유? 얼음 그거 뭐죵 설빙 같은 눈꽃빙수!! 였어요 ㅎㅎ

연유가 뿌려져 나오고 여유분으로 또 주십니당 ㅋㅋㅋㅋ

 
 

다양한 각도로 찰칵찰칵 ㅎㅎ

사실 저 토끼는 왜 있는지 모르겠는데 아시는 분들 계시면 댓글로 알려쥬세용>3<

딸기 빙수 맛은 딸기 빙수라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다만 좀 가격이 비싼 것 같다는 느낌이,,ㅠㅠ 딸기 슬라이스해놨는데 과연 저기에 몇 개의 딸기가 들어갔을까 생각하게 됐습니다ᄏᄏᄏ

그리고 연유가 뿌려져 나와서 그런가 좀 녹아서 물처럼? 있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예쁜 거울이 너무 많아서 거울 셀카를 많이 찍었어용 ㅎㅎㅎ거울 셀카 맛집!!!

어떤가용~?ㅎㅎ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하면서! 마지막 총평 후기(?)

음,, 여기 정말 예쁘게 잘 꾸며놓은 카페인 것 같은데 약간 대구 잼민이들 아지트 느낌이 너무 강해서 웃겼지만 다음에 또 대구를 가게 되면 방문 안 할 것 같아요ㅠㅠ 입구 바로 앞자리에 교복 입은 학생도 있고 딱 봐도 어려 보이는 친구들이 많았는데요 ,, ㅎ 입에 담배 물고 담배 피우러 가고 자기들끼리 깡패 인사하고 난리도 아니었숩니당,,,ㅎ하핳

그냥 보기 불편해서 저는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아요! 이런 거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은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당 :)

맛★★★☆

가격★★★

서비스& 친절 ★★★★★ 굳@!

재방문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