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 맛집 '형제상회' 모둠 회 포장 솔직 후기

알랍뷰 2022. 7. 29. 15:33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났네요 :) 즐거운 목요일~~ㅎㅎ

다들 저녁에 뭐 드셨어요? 저는 어제 퇴근하고 노량진 수산시장에 들러서 모둠 회를 포장해서 먹었습니당 크크크

포장, 배달로 유명한 '형제상회'에서 포장 주문하고 가져왔어용ㅎㅎ

형제상회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1층 신관 북 3문 168~172호 / 02-816-8227

월~금 10:00~21:00 / 토, 일 08: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노량진 수산시장에 도착하시면 북 3문을 찾아서 오시면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당:)

아무 문으로 들어와서 천장에 이정표마냥 쓰여있으니까 구경하면서 그거 보고 찾아오셔도 되고 아니면 아예 바깥에서 북 3문 찾아서 들어오셔도 돼요 ᄒᄒ

 
 

형제상회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 키오스크 못하시거나 주문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직원분이 도와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지는 않아서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보니까 인분에 따라 가격에 따라 모둠 회가 달라지더라고요 ㅎㅎ 이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화이트보드판에 오늘의 어종이라고 해서 적어둬서 어떤 게 가능하고 어떤 생선이 나오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아요 ㅎ

 
 

저기서 회 뜨고 포장하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옆에 냉장고에는 저처럼 미리 포장 주문한 회나 매운탕 거리 등등을 넣어두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주문ㄴ한 회는 저기 냉장고에서 꺼내셔 주셨어요 ᄒᄏ

**참고로 포장은 그 아이스크림 넣는 그 봉투에 얼음팩 하나 넣고 비닐에 포장해 주시니까 호~~옥시라도 거리가 멀거나 이제 곧 여름이라 상할까 걱정된다!~ 하시면 아이스박스를 챙겨오세요!!

그리고 모둠 회 말고도 초밥 샐러드 물회도 있는 것 같으니까 다른 것도 한번 보세용 저는 회만 딱 포장해와 가지고 잘 몰라용 사실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회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

위에 이렇게 저거 이름이 뭐지 ,,, 비닐로 한 번 더 감싸져있어서 안전한 것 같아요!

근데 아이스박스에 얼음 넣고 다시 포장했더니 ㅋㅋㅋ 고추냉이가 다 눌렸어욬ㅋㅋㅋㅋ

회는 숭어, 돔, 연어, 광어 등...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이건 매운탕 거리! 저렇게 포장해놓고 하나씩 꺼내주시더라구요 ㅎㅎ 미리 다 포장해두고 주니까 빨리 주고 좋은 것 같아요 비닐에 담아주는 것보다 지퍼백이라 더 좋고 ㅎㅎ

 
 

매운탕 거리에 이렇게 양념도 주시고 ㅎㅎ 저기 안에 초장, 간장, 쌈장 이렇게 들어있었어용ㅎㅎ

쌈장은 하나 초장은 두 개 간장 하나 있어서 쌈장은 부족해서 집에 있는 걸로 더 먹었어요!

막장 만드는 것도 사진 찍어둘걸그랬어요ㅠㅠ

*꿀팁* 이라기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ㅋㅋㅋ

막장은 쌈장 + 마늘 다진 거 + 청양고추 + 참기름 쒜낏~!

깻잎에 막장에 회 싸먹으면 이게 바로 개꿀맛!@

 
 

아직 세팅이 다 끝난 건 아니지만 ㅎㅎ 찰칵!

 

오이랑 얼갈이(?)저거 쌈이랑 간장 초장 막장 회! ㅎㅎㅎ

 
 

연어는 몇 점 없었지만 그래도 먹는 거 기깔나게 먹어야쥬~

무순에 와사비에 그 소스 얹어가지고 ㅎㅎ 한입에 꿀꺽! 아빠는 옆에서 밥에다가 회 올려서 쌈장 올려서 먹더니 초밥보다 맛있다고 ㅎㅎ

 
 
회 먹으면서 매운탕 끓이고 있었는데용 ㅎㅎ 수제비 넣어 먹고 싶어서 반죽 후다닥 해서 (물론 엄마가 ㅋㅋ) 수제비 넣어 먹었는데요 진짜 미쳤어요ᅲᅲᅲ 밖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음....

아빠꺼 엄마꺼는 쑥갓이랑 미나리 가득한 수제비 ㅎㅎ 나는 그냥 콩나물 쪼끔만 넣고 수제비만 ㅋㅋㅋ

진짜 이거 다 맛보게 해주고 싶을 만큼 아빠가 끓여주셨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ㅎㅎ

저는 3인 5만 원짜리 모둠 회 포장했습니당:)

집에서 포장해다가 먹으니까 집에 있는 거 꺼내 먹고 매운탕에 수제비 해서 먹고 하니까 너무너무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물론 저희 집은 소식,,,이라 더 그렇겠지만 회도 다 못 먹고 남았어요ㅠㅠ 매운탕에 들어갔답니당ㅋㅋㅋㅋ

노량진 수산시장 유명 맛집 '형제상회' 저도 드디어 포장해서 먹어봤는데용 ㅎㅎ

소문날만해요~ 회도 두툼하고! 종류도 여러 가지에 인원수, 가격에 따라 회도 달라지고 ㅎㅎ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멀리서 오시는 분들 중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름에는 포장이 많이 부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ᅲᅲ 회는 잘못 먹으면 바로 탈 나는데 가져가다가 상하는 건 아닐까 엄청 걱정됐어요ᅲᅲ

포장만 조금 아쉽고 회나 구성이나 가격 면이나 다 좋았습니다 :)

그래서 총점!! ★별점은~~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

괜찮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구성으로 포장해 볼까 해요 ㅎㅎ

저녁에 회에 매운탕에 수제비까지 먹으니까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과식했어여ㅜㅜ 다이어트는 언제,,,ㅎㅎ

노량진 수산시장 많이 많이 놀러오세용~!